mmexport1405691427652

저는 Gong Chi라고 합니다. 2012년 8월에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해 9월부터 아시아연구소에서 선임연구원으로 연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연구소 동료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을 통해 한국에서 순조롭게 직장생활과 연구활동을 할 수 있었기에 2014년 7월에 아시아연구소를 떠나면서는 많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아시아연구소에서 연구를 하는 동안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편의 하이퀄리티 논문을 저널에 발표하였고, 국제 학술대회에도 여러번 참가했습니다. 한편, 가정에서는 예쁜 둘째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아시아연구소에서의 2년간 경력은 제가 취직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명문대 연구소에서의 연구경력은 취직할 때의 중요한 ‘브라이트 스폿’으로 작용하여 중국 사천대학 경제학과 부교수로 성공적으로 임용되었습니다.

아시아연구소에서 보냈던 시간을 영원히 잊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늘 아시아연구소의 멤버였던 것에 자부심을 가질 것입니다.

我叫龚驰,于20128毕业于首尔大学经济系。后,很幸能20129究所究工作。工作,得到了究所高水平的领导和同事的系和助。使得我在工作,究,生活上都非常利。使得我在20147月离开亚究所依依不舍

究所期,我取得了不少成就:上,我表了篇高量的文,在多次加各种国际学术会议;生活上,我第二的孩子也出生了。

这两年珍经历也在我找工作的予了大的助。著名大究所的工作经历聘的一大亮点,使得我脱颖而出成功的聘成四川大学经济学院的副授。

因此经历将终忘。我将为我以前曾是究所的一

번역 | 신선희 연구인턴2기(서울대 경제학과 석사 졸업)

Back to top